유익한자료

산업 건축자재 B2B 입찰시스템 - 쉬운 입찰 참여 비드콜[BIDCALL]

거친손 2009. 3. 24. 11:47
반응형


21C정보화, 세계화 시대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도 20~30년 전의 거래 방식이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비드콜은 이런 고전방식을 탈피하고, 치열한 경쟁사회에서 선두주자로 도약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비드콜은 기업(업체)대 기업(업체)간의 좋은 상거래를 이룰 수 있도록 공간을 열어두었습니다.

구매기업 - 업무의 간소화와 거래의 투명성 및 원가절감 등의 효과를 제공함하고

판매기업 - 영업비용의 절감과 영업시간의 단축 및 영업확대를 통해 기존의 오프라인 방식을 날피 함으로써 좀더 나은 방향으로 기업경영을 개선해 나갈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구매사 회원

그럼 비드콜 B2B 입찰 시스템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1. 회원 가입을 하고 나서

2. 사이트 상단의 "견적의뢰"를 클릭합니다.
 

3. 원하는 상품의 카테고리를 선택한 후 품목명과 총 수량을 입력합니다.
 

4. 마지막으로 견적의뢰 등록 버튼을 누르면 "견적의뢰"하신 내용이 공고 되고, "내견적보기"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합     니다.
 

5. 이후 견적의뢰 하신 내용이 입찰 마감되면 "내견적보기"에서 최저입찰가(순위) 3개 업체의 입찰총합계금액을 볼 수     있습니다. 최저 입찰가격(순위) 3개 업체중 구매사 회원님께서 지역과 입찰단가 등을 고려하여 공급사를 선택 합     니다.
 

6. 선택과 동시에 구매사 회원님은 낙찰 공급사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급사에게 낙찰결과를 비드콜에서 연락합니다.)


7. 이외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에서 질의 해주시면 됩니다.
※ 참조:허위정보나 허위입찰, 허위견적으로 인한 손실은 구매사 또는 공급사에게 책임을 물을수 있습니다.(약관참조)
 

입찰하기 참 쉽죠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