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한자료

산업 건축자재 입찰정보 시스템 비드콜[BIDCALL]② - 공급회원사 이용하기

거친손 2009. 3. 26. 17:59
반응형
입찰정보 시스템 비드콜[BIDCALL]② - 공급회원사 이용하기


공급자 회원사 가입 하기
① 오른쪽 상단의 회원가입 부분을 클릭합니다.
 

② 약관 및 보호정책 동의 부분에 체크 후 담당자분의 성명 및 주민등록번호를 기재하고 회원 가입 여부를 확인합니다.     확인 후 공급사 회원 가입 박스를 클릭합니다.
 

 

③ 회원가입 양식을 작성한 후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면 회원 가입이 완료 됩니다.
※ 비드콜은 사업자 회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한 사업자로 여러 명의 담당자가 가입할 수 있습니다.
④ 회원 가입 양식 작성 완료 후 비드콜에 팩스 혹은 이메일을 이용하여 사업자 등록증 사본을 보내주셔야 공급사 회원     가입이 완료되니 주의 바랍니다.
⑤ 공급사 회원은 입찰권을 결제하셔야 견적의뢰에 대한 입찰이 가능합니다.
    입찰권 결제에 대한 설명은 결제이용안내 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공급사 입찰 참여 방법
⑥ 사이트 상단의 "입찰참여"를 클릭합니다.
 

⑦ 구매사회원님이 의뢰하신 "견적의뢰"내용들이 등록순으로 나열되어 있습니다. 각 카테고리를 클릭하면 그 카테고리     에 등록된 견적의뢰 리스트가 나옵니다. 각 공고를 클릭하시면 견적의뢰 내용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⑧ 견적의뢰 내용을 열람하고 입찰 참여를 원하면 "입찰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⑨ 견적의뢰 내용을 잘 확인한 다음, 견적서 양식에 따라 품목명(품목명은 구매사께서 올리신 품목명으로 일치), 수량,     단가를 적습니다. 각 품목의 공급가액 및 총 견적금액은 자동 세팅됩니다. 견적서 양식을 다 기입하고, "등록" 버튼     을 클릭하면 입찰에 참여됩니다.
 



⑩ 이후 "내입찰정보"를 통해서 회원님의 입찰참여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찰이 마감이 되면 입찰참여 리스트를     통해 낙찰, 유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⑪ 낙찰된 견적 건은 구매사 정보가 노출됩니다. 직접 구매사와 연락을 취해 발주를 받으면 됩니다.
※ 비드콜은 구매사와 공급사의 중간 매개체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중계수수료는 없습니다.)
※ 참조:허위정보나 허위입찰, 허위견적으로 인한 손실은 구매사 또는 공급사에게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약관참조)
 

§산업 건축자재 구매자 입찰 참여 하는 법§
2009/03/24 - [유익한자료] - 산업 건축자재 B2B 입찰시스템 - 쉬운 입찰 참여 비드콜[BIDCALL]


--------------------------------비드콜(Bidcall) 이란!!?------------------------------




21C정보화, 세계화 시대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도 20~30년 전의 거래 방식이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비드콜은 이런 고전방식을 탈피하고, 치열한 경쟁사회에서 선두주자로 도약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비드콜은 기업(업체)대 기업(업체)간의 좋은 상거래를 이룰 수 있도록 공간을 열어두었습니다.

구매기업 - 업무의 간소화와 거래의 투명성 및 원가절감 등의 효과를 제공함하고

판매기업 - 영업비용의 절감과 영업시간의 단축 및 영업확대를 통해기존의 오프라인 방식을 탈피 함으로써 좀더 나은 방향으로 기업경영을 개선해 나갈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쉬운 입찰정보 시스템 비드콜 - BIDCALL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