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자료

PR, 언론홍보 무료 컨설팅 - 헤이데이 미디어

안녕하세요. 거친손입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이웃님들 잘지내고 계신지요?

회사 운영하시는 분들, 기업체 홍보 담당자분들에게 소개드리고 싶은 언론홍보대행사가 있어서 오랜만에 글 적어봅니다.

제가 소개하려고 하는 회사는 헤이데이 미디어어인데 일단 신문기사 먼저 보실께요~

최근 지속되는 경기불황으로 인한 매출감소와 최저임금 인상 등 변화된 노동정책 여파로 국내 소상공인을 포함한 중소기업들의 경영난이 가중되고 있다. 

재정이 뒷받침되는 기업은 오히려 더 마케팅에 비용을 투자하여 공격적인 마케팅을 하지만, 영난과 수익악화 등 이중고를 겪는 일반 중소기업은 가장 먼저 홍보와 마케팅 투자비용까지 축소할 수밖에 없다. 

다른 한편으로는, 비용절감과 매출상승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홍보 마케팅’ 전략과 전문 홍보대행사를 찾는 등 자구책 마련에 부심하고 있다. 
 
▲  
헤이데이 미디어(대표 이지영)는 이처럼 전문적인 홍보 인력이 없고 브랜드 및 상품 인지도가 낮은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효율적인 홍보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언론 홍보 무료 컨설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업들은 홍보 수단으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ocial Network Services, SNS)와 블로그, 동영상, 보도자료 배포와 같은 방법을 주로 활용한다. 하지만, 상당수 중소기업의 경우 비용 문제와 인력 부족으로 홍보 방법이 제한적일 수밖에 없는 실정이다.

단순한 목표와 전략이 없는 광고는 지속성과 많은 효과를 보기 어려운 단방향 서비스라면, 홍보는 광고와는 달리 꾸준하게 기업의 이미지와 브랜드를 높이는데 기여할 수 있는 양방향 서비스라고 생각하면 이해가 쉽다. 

특히 언론홍보는 기사의 형식으로 배포되기 때문에 광고가 아닌 정보로 인식해 이용자의 신뢰도를 높일 수 있을 뿐 아니라 일정한 기간이 지나도 꾸준히 노출되어 저비용으로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  
헤이데이 미디어는 기업. 병원. 부동산. 산업까지 신제품 출시나 이벤트. 기업의 이슈가 효율적으로 알려질 수 있도록 빠른 시장 분석과 판단을 통해 맞춤 매체를 선정하여 최적화된 컨설팅과 기사배포를 진행한다. 

헤이데이 미디어 이지영 대표는 "중소기업이 저 비용으로 신뢰도 높은 정보 전달을 하고 기업의 장기적 마케팅 플랜을 구축함으로써, 최종 소비자 의사 결정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헤이데이 미디어는 공공기관. 협.단체. 대기업, 중견기업, 외국계 투자기업 등 언론홍보 대행을 하고 있는 미디어 PR. 홍보 컨설팅 전문 기업이다.

 

기사 출처 : 스페셜경제 헤이미디어 기사 바로가기

 

 

 

고객의 니즈에 부합한 광고마케팅 전략과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헤이데이는 광고주의 브랜드가 전성기가 되는 날까지 함께합니다. 

광고주의 지속 가능한 전성기를 위해 헤이데이는 
커뮤니케이션 전략 15년 이상의 경력을 바탕으로 
미디어플래닝 전략과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효과있는 홍보를 위한 고심이 많으실 중소기업 대표님들, 홍보담당자 분들께 권해드립니다.

무료로 컽설팅 진행중이라고 하니 받아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중소기업 무료 홍보 컨설팅 문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