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쇼핑리스트

지마켓 스마일클럽 이용후기 및 추천 -옥션 스마일클럽


스마일클럽


쇼핑을 즐기는 고객님들에게 G마켓과 옥션에서 차별화 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유료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1년에 3만원으로 그 이상의 다양한 혜택을 누리세요!

30일 무료이용 신청은 선착순, 조기종료 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최근 흥하고 있는 G마켓과 옥션의 유료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을 1달여 이용해 본 경험으로 이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1달은 무료 이용이 가능해 간보는 심정으로 이용해봤고, 오늘만 10여만원정도 스마일클럽에서 쇼핑하고 추천할만 하다 싶어 블로그에 글 써봅니다. 







스마일클럽은 옥션, G마켓에서 가입가능하며 한곳에서만 가입해도 양쪽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30일 무료 이용 신청" 클릭하고 약관에 동의 하면 가입이 됩니다.

가입비는 3만원이며 30일후에 자동으로 차감됩니다.









멤버쉽 비용 3만원이 차감되고 정식으로 가입이 되면 위 3가지 선물중 한가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미리 어떤걸 받을지 골라두는데 보통 옵션3번 해피콘 3만원 상품권이 그 가치가 가장 높은듯 합니다. 현금성도 높으니 장터같은데서 판매도 할 수 있습니다.






스마일클럽 4가지 혜택입니다.

가입즉시 옥션과 G마켓에서 VVIP등급으로 승급되며 관련 쿠폰과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마일캐시 적립도 쏠솔합니다.





스마일클럽 가입 안내사항입니다.





저처럼 한달만 사용해 보고 싶으신 분들은 "My Smile Club"으로 가서 스마일클럽 탈퇴 신청을 하면됩니다.

가입후 바로 탈퇴하더라도 30일 무료 이용혜택은 가능합니다.









오늘 포카리스웨트, 아몬드, 오리온과자, 오뚜기 레토르토 등 할인율이 높은 딜이 떠서 대략 10만원정도 쇼핑했습니다.














포카리스웨트 340ml X 24캔 한박스에 6,900원 정도 딜이었는데 추천하려고 보니 현재 품절되어 아쉽습니다.

-


30일 무료이용 기간만에만 이용하더라도 손해날것 없으니 인터넷쇼핑 많이 하시는 분들은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연회비 3만원 내고 1년을 이용해도 3만원 상당의 가입상품만 받아도 연회비는 보장되지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