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계정보/물류·건설·중장비

프리미엄 덤프트럭 동급최고 500마력의 고연비 덤프트럭! 역시 볼보트럭입니다


볼보덤프트럭

볼보 프리미엄 덤프트럭 New FH/FM



국내 대형트럭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사장 민병관)가 New FM/FH 트랙터와 덤프트럭을 아시아 지역 최초로 국내에 출시했다.

볼보 New FH/FM 트랙터와 덤프트럭은 볼보의 최첨단 기술이 빗어낸 D13B 친환경 엔진을 탑재해 동급 최고인 500마력/1500~1800rpm의 강력한 파워와 함께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인공지능 자동변속기 I-쉬프트 (I-Shift) 장착을 통해 획기적으로 연비를 향상시켰다.

이외에도 최첨단 블루투스 오디오 시스템 장착으로 무선으로 실내에서 휴대폰 통화를 가능케 했으며, 현대적 감각의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화려한 외관으로 프리미엄 트럭으로서의 이미지를 한 단계 더 부각시켰다. 더불어 확대된 수납공간은 물론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실내에 적용해 공간 활용 및 효율성을 극대화했으며, 업그레이드 된 공조 및 전자동 냉/난방 시스템과 광폭 침대 장착으로 장거리 운전으로 피로가 쌓이기 쉬운 고객들에게 더욱 쾌적하고 안락한 환경을 제공한다.

볼보트럭코리아 민병관 사장은 “2009년 새해를 맞아 볼보트럭의 첨단기술이 집합된 신 모델을 아시아 지역에서 최초로 국내 고객 분들께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고객 여러분들 모두가 경기침체기를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도록 볼보트럭은 앞으로도 꾸준히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볼보참 대단합니다..
사람들이 가격차이 많이 나도 볼보덤프트럭 찾는 이유가 다 있다니까요..
우리 기업들도 반성 해야 된다고 봅니다.. 에효~
언제 까지 애국심에 호소하는게 먹히진 않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