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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산업기계 매매, 가격 정보를 전문으로 소개하는 거친손의 산업포탈 입니다.
경량레일 특성상 공급이 원할하지 못할 수 있으며 이미 팔린 경우도 있습니다.
이점 유념해 주시길 바라며 너그러이 이해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경량레일 매매 목록 입니다. 찾고계신 물건과 일치 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 하겠습니다.
적용 Rail | HLR - I | HLR - II | HLR - III | HLR - IV | ||||
형 식 | 자중kg | 형 식 | 자중kg | 형 식 | 자중kg | 형 식 | 자중kg | |
2,000mm | HLR - I 2000-2 | 13.6 | HLR - II 2000-2 | 17.4 | HLR - III 2000-2 | 27.6 | HLR - IV 2000-2 | 34.6 |
3,000mm | HLR - I 3000-2 | 20.4 | HLR - II 3000-2 | 26.1 | HLR - III 3000-2 | 41.4 | HLR - IV 3000-2 | 51.9 |
4,000mm | HLR - I 4000-2 | 27.2 | HLR - II 4000-2 | 34.8 | HLR - III 4000-2 | 55.2 | HLR - IV 4000-2 | 69.2 |
5,000mm | HLR - I 5000-2 | 34.0 | HLR - II 5000-2 | 43.5 | HLR - III 5000-2 | 69.0 | HLR - IV 5000-2 | 86.5 |
6,000mm | HLR - I 6000-2 | 40.8 | HLR - II6000-2 | 52.2 | HLR - III 6000-2 | 82.8 | HLR - IV 6000-2 | 103.8 |
RUNWAY RAIL 선정
- RUNWAY RAIL의 부하하중(WR)의 설계
• WR = WE+END TRUCK 자중+END STOP 자중
- RUNWAY RAIL의 결정
■ BRIDGE RAIL 선정
- BRIDGE RAIL부하하중(WB)의 설계
• WB=WT*1.15(충격 계수) + TROLLEY 자중
- BRIDGE RAIL 의 결정
자중(kg) | ||||
μ | X | Y | ||
HLR-III R = 1500 |
15° | 52 | 396 | 4.7 |
30° | 204 | 762 | 9.6 | |
40° | 446 | 1078 | 14.3 | |
HLR-I R = 900 |
15° | 31 | 236 | 1.4 |
30° | 125 | 456 | 2.8 | |
45° | 268 | 646 | 4.2 | |
60° | 457 | 792 | 5.6 |
제품번호 : 73736
기본사양 : RUNWAY RAIL의 부하하중(WR)의 설계
모델명
판매금액 : 가격협의
거래방식직거래
제품분류물류운반/포장관련기기 > 호이스트/크레인/바란스
상세분류
제품현황재고보유
제조사한국경량레일
거래가능지역경기
가격할부불가능
인도조건없음
제품상태신제품
AS여부가능
세금계산서가능
▶ 경량레일 신품 가격 및 제품 상세정보 바로가기
기본사양 : RUNWAY RAIL의 부하하중(WR)의 설계
모델명
판매금액 : 가격협의
거래방식직거래
제품분류물류운반/포장관련기기 > 호이스트/크레인/바란스
상세분류
제품현황재고보유
제조사한국경량레일
거래가능지역경기
가격할부불가능
인도조건없음
제품상태신제품
AS여부가능
세금계산서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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