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정보/공작기계

CNC조각기 PROMILL SMART 3530/5040 제품정보

거친손 2013. 8. 27. 22:46
반응형


[고속, 고정밀 주축]

 

30,000RPM (60,000RPM 옵션)의 고주파 스핀들로서 정밀하고 정숙한 가공을 지원하며 공구 탈부착 센서가 부착되어 예기치 못한 상황에서 공구교환 문제 발생시 자동으로 기계를 정지시켜 충돌을 방지합니다.

 

[LM Guide, Ball Screw, Motor]

 

LM Guide 와 Ball Screw는 삼익 THK의 최상급 제품을 채택하여 정밀도와 내구성을 확보하였으며 서보 모터는 일제 야스카와 제품을 사용하며 Ball Screw와 직결로 연결하여 고정도를 실현하였습니다.

 

[콘트롤러]

 

PCNC 제품을 기본으로 Smart 3530/5040에 최적화 된 기능을 추가 탑재하여 프로테크코리아에서 Customizing한 제품으로서 타 제품에서는 흉내낼 수 없는 속도와 정밀도를 자랑합니다. 또한 터치스크린의 사용으로 사용의 편의성이 향상되었습니다.

 

[ATC/Tool Presetter]

 

7개 (14개 옵션)의 공구를 교환할 수 있으며 Tool Presetter를 기본사양으로 채택하여 공구교환의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공구 교체 시 Touch Sensor를 사용하여 전문관리자 없이도 작업자가 지정 위치에 새로운 Tool만 올려놓으면 공구가 자동교환 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자동 습동유 공급장치]

 

자동 습동유 공급장치는 모든 LM Guide와 Ball Screw의 윤활부위에 정확한 양을 자동으로 급유합니다. 이는 장비의 내구성과 정밀도 그리고 정숙성에 기여합니다.

 

[자동 인덱스 장치(옵션)]

 

핸드폰 가공시 가공품을 자동 인덱스 장치에 장착하여 모든 가공면을 탈부착 없이 한번에 가공하는 장치입니다. 이는 작업속도와 작업 인원의 감소, 원가 절감의 효과를 가져옵니다.










※ 기본사양 : 휴대폰 전용 고속 가공기
※ 판매금액 : 협상 (할부가능) 
매물분류 : 공작기계 > CNC조각기 
제조일자 : 미상  
제조사 : (주)프로테크코리아 
위치 : 전체 
가격할부 : 가능  
인도조건 : 없음  
매물상태 : 신품




▶ CNC가공기 신품 가격 및 제품 상세정보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