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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i10 ;현대의 전략 소형차 i10
이밖에 'i10'은 인테리어에서 센터페시아 일체형 2단 오디오와 일체형 기어박스를 적용하였고, 다양한 수납공간과 소형차답지 않은 넓은 실내공간을 제공하여 차별화된 이미지를 보여준다. ABS와 시트 벨트 프리텐셔너 등이 적용된 'i10'은 i30과 비슷한 헤드/ 리어램프를 지니고 있으며, 귀여운 이미지를 균형감 있게 표현했다는 평을 듣고 있다.
이러한 'i10'은 i시리즈의 두 번째 차로, 가격은 700만 원 후반대에서 900만 원 초반대에 판매되며, '피아트 판다', '혼다 피트' 등과 경쟁을 벌인다. ‘i10’의 출시를 통해 현대자동차는 상트로와 함께 인도 자동차 시장의 약 80%를 차지하는 소형차 시장의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며, 이를 계기로 그동안 늦어졌던 세계화에 한발짝 더 다가갈 것으로 예상된다.
'i10'은 현대자동차의 해외 시장으로의 진출을 본격화 한 모델로 현대자동차 최초의 해외공장 전용 생산 모델이다. HMI에서 생산 예정인 'i10'은 유럽, 아시아, 중남미 등 100여 개국에 수출될 예정으로 글로벌 브랜드로 키워 나가겠다는 현대자동차의 전략이 담긴 모델이다.
상트로를 바탕으로 생산된 ‘i10’은 인도의 소형차 시장에서 고객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난 23개월간 총 1,796억 원을 투자하여 개발한 인도와 유럽지역의 전략형 모델이다. 스타일,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 수요층을 대상으로 한 미래지향적 소형차인 'i10'은 마치 현재 해치백 돌풍의 핵심인 i30의 미니 버전과 같은 느낌을 준다.
이밖에 'i10'은 인테리어에서 센터페시아 일체형 2단 오디오와 일체형 기어박스를 적용하였고, 다양한 수납공간과 소형차답지 않은 넓은 실내공간을 제공하여 차별화된 이미지를 보여준다. ABS와 시트 벨트 프리텐셔너 등이 적용된 'i10'은 i30과 비슷한 헤드/ 리어램프를 지니고 있으며, 귀여운 이미지를 균형감 있게 표현했다는 평을 듣고 있다.
이러한 'i10'은 i시리즈의 두 번째 차로, 가격은 700만 원 후반대에서 900만 원 초반대에 판매되며, '피아트 판다', '혼다 피트' 등과 경쟁을 벌인다. ‘i10’의 출시를 통해 현대자동차는 상트로와 함께 인도 자동차 시장의 약 80%를 차지하는 소형차 시장의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며, 이를 계기로 그동안 늦어졌던 세계화에 한발짝 더 다가갈 것으로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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