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정보/기계장터 제품정보

드라이브인랙(Drive in rack) 리뷰

거친손 2009. 3. 16. 19:10
반응형
드라이브인랙(Drive in rack) 리뷰 <부성산업>

"훠크리프트가 랙크내에 들어가는 드라이브인.랙-통로공간을 대폭 절감!"






드라이브인랙
이형은 빔을 사용하지 않고 그대로 휘크리프트가 랙내에 틀어갈 수 있고 옆 그림과 같이 보관장소와 통로를 겸용하기 때문에 통로 면적이 적게 되고 보관효율의 점에서 최고 경제적입니다.특히 하물의 종류가 적고 대량으로 파렛트 단위로 입출고하는 경우,입출고 작업이 별도로 행해지는 경우,계절적인 하물의 움직임이 있는 경우 등에 최적한 랙입니다.

부성산업의 드라이브인.랙
풍부한 표준 규격화된 RACK부재를 사용하기 때문에 높이,깊이,선반간격 등 경제적으로 무리가 없는 Lay Out이 가능합니다.
하물을 받칠 써포트 암은 독자적인 성형형이며 강도,경제성이 우수하고 포크하역중에 화물이 빠지는 일이 없습니다.
입고측과 반대측을 출고측으로 선정하고 선입,선출에 가까운 상태로 하역하는 드라이브인.랙 형도 있습니다.

도입시의 유의점
보관하는 화물의 입출고는 파렛트 단위가 바람직하고 다품종,소량,입출고 빈도가 큰 보관에는 부적당합니다.
파렛트 사이즈가 통일되어 있는 경우 사용이 좋습니다.
휘기 쉬운 파렛트의 사용을 피하여 주십시요.
매우 높은 위치에 적재하면 하역작업효율이 떨어지며 최상단의 높이는 훠크하역의 효율면으로 보아 4단 적재가 가장 적당합니다.
랙크 내에서 훠크의 통로를 겸하기 때문에 간격은 사용하는 훠크 폭 보다도 최소한 +200m/m가 필요합니다.
간격,길이가 좁고 일반적으로 암으 위치가 낮은 레이아웃 경우에는 훠크리프트와 암으 접촉에 주의하여 주십시요.
랙의 깊이가 깊고,높은 곳의 하역 (3단이상)을 행하는 경우에는 작업성을 좋게하기 위하여 가이드 레일의 설치를 권합니다.

[상세정보및 문의처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