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정보/전기*전자*계측

분광분석기 FPI M5000 신품 가격 제품정보 금속성분분석기

거친손 2016. 1. 25. 00:42
반응형


안녕하세요 산업기계 매매, 가격 정보를 전문으로 소개하는 거친손의 산업포탈 입니다.
분광분석기 특성상 공급이 원할하지 못할 수 있으며 이미 팔린 경우도 있습니다.
이점 유념해 주시길 바라며 너그러이 이해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금속성분분석기 매매 목록 입니다. 찾고계신 물건과 일치 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 하겠습니다.










▶ 분광분석기 Spark Emission Spectrometer / FPI M5000 ◀

 


height=566


EG Science. Co.Ltd.



FPI M 5000 Metals Analyzer


FPI M 509은 일반적인 금속, 비철, 시료에 포함 되어있는 원소들의 정성, 정량 성분 분석이 가능한 실험실용 최신형 분광분석기[Spark Emission Spectrometer]입니다.

FPI M 500모델은 만은 테스트를 통해 그 성능을 검증 받은 부품으로 구성된 모델로 철, 비철금속을 위해 특별하게 설계 되었으며 가격대비 선능이 매우 뛰어납니다.




height=210

 

Metals Analyzer

FPI M 5000의 측정 원리는 발광 분석법 [OES]이며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데스크탑형으로 책상위에 놓고 사용 할수 있으며 최신 기술로 개발된 디지털 발광원은 Windows로 제어 됩니다. 고 분해능 다중광학계 Multi CCD  Optic을 채택하여 정확한 분석이 요구되는 업체에서 꼭 필요한 장비 입니다.



Optiocal System

광학계는 1400nm-800nm의 파장 범위를 가지며 전 세계저으로 입증된 Dual Optic을 사용하므로 데이터의 정확성과 재연성이 타사 장비에 비하여 월등히 뛰어납니다.

또한 철강에서분석하기 까다로운 질소 [N]분석이 가능한 LAB장비로 인정을 받은성분 분석기 입니다.




height=180


Calibration


검량선은 Global Calibration으로 본사에서 직접 제작을 하여 오기때문에 사용자는 고가의 국제공인 시편[CRM]을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보정 또한 [ICAL]이라는 신보정법으로 RH 18번의 시편 1개로 사용자가 간편하게 보정을 하여 사용을 합니다.

삼면으로 개방된 시료대는 대형크기의 시편이나 선형재료도 쉽게 분석을 가능하게 합니다.



height=222


Software

M 5000 Analysis Software는 기본적으로 Windows7으로 구동되며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을 할 수 있게 제작이 되었습니다.

분석 프로그램 또한 별도의 도움 없이 사용자가 손 쉽게 수정할수 있으며 검량선 보정도 가능합니다.


Base

Fe-Base, Al-Base, Cu-Base, Zn-Base, Sn-Base, Ni-Base, Ti-Base, Mg-Base, Co-Base, Pb-Base















제품번호 : 640612

기본사양 : ICP-OES

모델명 : PRODIGY7

판매금액 : 가격협의


제품분류자동화/전기.전자/계측장비 > 성분분석기

제품현황재고보유

제조사LEEMAN

거래가능지역전체

가격할부불가능

제품상태신제품

AS여부가능

세금계산서가능



▶ 분광분석기 신품 가격 및 제품 상세정보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