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정보/기계장터 제품정보

가스레귤레이터 DRA072시리즈 신품 가격 제품정보

거친손 2014. 9. 23. 20: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산업기계 매매, 가격 정보를 전문으로 소개하는 거친손의 산업포탈 입니다.
가스레귤레이터 특성상 공급이 원할하지 못할 수 있으며 이미 팔린 경우도 있습니다.
이점 유념해 주시길 바라며 너그러이 이해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가스 레귤레이터 매매 목록 입니다. 찾고계신 물건과 일치 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 하겠습니다.




GAS AND LIQUID PRESSURE REDUCING REGULATOR

가스레귤레이터 072시리즈

가스레귤레이터 072시리즈는 정밀 산업에서 가장 많이 필요로 하고 가장 많이 사용되는 1/4 NPT type Pressure Reducing Regulator 입니다. 본체와 내부의 모든 부품은 스테인레스스틸 316L로 이루어졌으며, Bulk Gas Line, 실험실, 분석용 특수가스, 또는 고순도 가스, 믹싱용 가스, 그리고 부식성 가스와 액체등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 설계되었습니다. 사용 용도에 따라 3-port또는 4-port를 선택하여 사용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입구 압력은 3500psing (241bar)이고 Outler working pressure각각의 모델에 따라 최대 500psing(35bar)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드라스타 가스레귤레이터는 외부적인 진동과 가스배관 라인의 미세 진동등으로 인하여 초기 셋팅 값이 스스로 변하는 현상을 완전히 해결한 드라스타만의 Push and Lock타입의 조절 손잡이를 적용하여 사용하기에 더욱 편리합니다. 조절 손잡이를 누르면 셋팅값이 변하는 것을 방지하며, 손잡이를 앞으로 당기면 자유롭게 원하는 압력으로 다시 셋팅 할 수 있는 드라스타만의 축허 출원한 Push and Lock타입의 가스레귤레이터입니다.

















제품번호 : 451930
기본사양 : DRA0720시리즈
모델명 : DRA072시리즈
판매금액  : 가격협의

거래방식직거래
제품분류유공압.유분체/화학.환경플랜트 > 가스/석유/화학
제품현황주문제작
제조사드라스타
거래가능지역해외
가격할부불가능
인도조건없음
제품상태신제품
AS여부가능
세금계산서가능



▶ 가스레귤레이터 신품 가격 및 제품 상세정보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