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정보/자동차분야

2009 서울오토살롱 ; 포르테 쿱(Forte Koup) 전시

거친손 2009. 7. 3. 10:18
반응형
2009 서울오토살롱 ; 포르테 쿱(Forte Koup) 전시

기아자동차는 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규모의 자동차 튜닝 전시회인 ‘2009 서울오토살롱’에 쿠페형 스포티 세단「포르테 쿱(Forte Koup」을 전시한다.



기아차는 105.8㎡(약 32평)의 전시공간을 마련하고 포르테 쿱 1대와 포르테 쿱 레이싱카 2대를 전시해 전시장을 찾은 자동차 마니아들의 눈길을 끌었다.

지난달 11일 출시된 쿠페형 세단‘포르테 쿱’은 역동적이고 스포티한 디자인, 최적의 튜닝을 통해 구현한 주행성능, 차체자세제어장치(VDC) 등을 기본 장착한 높은 안전성, 준중형 최고 수준의 연비와 정숙성 등 차별화된 신기술로 2009 뉴욕모터쇼에서 ‘최고의 차(Best of Show)’로 선정되었으며, 국내에서는 출시 2주 만에 1천대 이상이 계약됐다.


함께 전시된‘포르테 쿱 레이싱카’는 차체를 낮추고, 서스펜션을 튜닝 하여 급선회 시 안정성을 향상시켰으며 고성능 브레이크 패드와 타이어를 장착하는 등 제동 성능을 높여 서킷을 주행하는 자동차 경주에 최적화한 개조 모델이다.

기아차는 차량 전시와 더불어 행사 기간 중 열리는 튜닝세미나에서 포르테 쿱 설명회와 연예인 레이싱팀 ‘R스타즈’ 초청 포토세션을 갖는 등 다양한 이벤트로 포르테 쿱의 역동적 스타일과 성능을 알릴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쿠페형 차량에 대한 젊은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아져 포르테 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특히 경주용으로 튜닝한 포르테 쿱 레이싱카 모델은 마니아들의 높은 관심을 보였다.”고 말했다.

--

2009 서울 오토 살롱 코엑스에서 하고 있는데요... 도저히 시간이 안나서 안타깝네요. 꼭한번 가서 보고 싶은데...

아쉬운 마음을 달래며 이렇게 기사검색해가며 대리만족으로 즐기고 있네요..

레이싱모델 누나들 완츄완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