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정보/자동차분야

링컨 뉴 MKX

거친손 2009. 4. 1. 10:01
반응형

링컨 뉴 MKX -상세제원 및 가격

 포드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2009년형 링컨 뉴 MKX를 출시했다.


세계 10대 엔진에 선정된 최고출력 270마력의 3.5L V6 듀라텍(Duratec) 엔진과 첨단 6단 자동변속기, 지능형 AWD 구동시스템으로 뛰어난 성능과 효율을 발휘하는 2009년형 포드 뉴 MKX는 기존 휠보다 2인치 더 큰 20인치 크롬휠을 적용하여 미래적인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도록 했다.



세계 10대 엔진에 선정된 최고출력 270마력의 3.5L V6 듀라텍(Duratec) 엔진과 첨단 6단 자동변속기, 지능형 AWD 구동시스템으로 뛰어난 성능과 효율을 발휘하는 2009년형 뉴 MKX는 기존 휠보다 2인치 더 큰 20인치 크롬휠을 적용하여 근육질의 남성을 연상시키는 미래적인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도록 했다.



 링컨 뉴 MKX

링컨 뉴 MKX 내부인테리어1

 링컨 뉴 MKX

링컨 뉴 MKX 내부인테리어2

 링컨 뉴 MKX

링컨 뉴 MKX 내부인테리어3

 링컨 뉴 MKX

링컨 뉴 MKX 내부인테리어4



이와 함께 2,300곡의 음악파일을 저장할 수 있는 주크박스 및 DVD, USB가 포함된 네비게이션과 음성인식 커뮤니케이션/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인 싱크(SYNC)의 적용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한 차원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앰비언트 라이팅 시스템을 도입하여 실내 조명의 색상을 바꿀 수 있도록 해줌으로써 넓고 편안한 실내 공간에 새로운 가치를 더했다.


포드 뉴 MKX는 파이핑 처리된 차콜 블랙 색상의 프리미엄 가죽 시트에는 앞좌석 쿨링/히팅 시스템이 갖춰져 있으며, 손쉽게 뒷좌석을 접을 수 있는 이지 폴드(Easy Fold™) 시스템과 파워 리프트게이트(차 트렁크를 버튼이나 키를 이용하여 자동 개폐하는 시스템)를 갖추어 럭셔리 크로스오버 차량에 걸맞는 섬세함과 뛰어난 활용도를 자랑한다. 대시보드와 도어트림, 스티어링 휠에는 차콜블랙 가죽 내장과 뛰어난 조화를 이루는 에보니 우드 장식이 적용되었다. 뒷좌석까지 이어지는 유리지붕 선루프 시스템 ‘비스타 루프™’는 뒷좌석 승객에게도 탁 트인 시야를 확보해 달리는 펜트하우스를 연상케 하며, THX®II 인증 카 오디오 시스템은 총 14개의 스피커와 12채널 600와트 고출력으로 영화관 수준의 사운드를 제공한다.











이러한 2009년형 포드 뉴 MKX는 첨단 편의사양을 대폭 강화한 모델로 부가세 포함 5,490만원에 판매된다고합니다.


포드 뉴 MKX 상세정보






 

반응형